드디어 아이폰에서 앱스토어에서만 받을 수 있는 앱 이외에 다양한 서드파티 앱 사용이 가능해 질 전망입니다. 지난달 EU(유럽연합)의 반독점 규제 압박에 따라 '아이폰 생태계'가 무너진다고 보는 사람들도 많은데요. 애플을 통해 결제를 해야했던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가 자사 사이트를 통해 결제가 가능하게 하고, 게임 플랫폼 '에픽게임즈'가 앱스토어 통제를 받지 않는 다른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게 되는 등 다양한 서드파티 앱들의 출현이 예상됩니다.
애플에게 수수료를 내지 않아도 되는 시스템은 과연 소비자들에게 어떤 이익을 가져다 줄까요?🤔 >관련기사1 보러가기<
밖이 35도일 때 에어컨을 18도로 맞춰놓고 그 아래에서 이불을 덮고 있는. 집에서 보내는 천국 휴가.
평소에 너무 길어서 보지못했던 시리즈를 몰아보는 것만큼 시간 녹이기에 탁월한 건 아마 없을 겁니다.
예전부터 보던 시리즈가 마침 휴가철에 새 시즌이 나왔다면🫢?
'엄브렐러 아카데미'는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초능력을 가진 엄브렐러 아카데미의 멤버들이 인류의 종말을 막기 위해 노력하는 내용의 드라마인데요. 다양한 캐릭터의 성격과 초능력 등 볼거리가 가득한 시리즈입니다. 포스터만 봐도다들 성격이 다른 게 느껴지지 않나요?
'엄브렐러 아카데미'에서는 지구방위 스토리 말고도 다양한 애증 관계나 러브 라인도 있으니 휴가철에 다른 시간선(극중 멀티버스 개념)으로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뉴미디어
킬링 휴가🗡️
휴가라고 어딜 가는 것 보다 며칠 집에서 늘어지게 자고 수박 깎아 먹는게 더 좋으신 분들도 있겠죠? 제가 그렇습니다 (답정너) 휴가철 끝물을 맞아, 혹시 집에서 킬링타임을 보낼 수 있는 시리즈 컨텐츠를 찾아봤습니다.
킬링이브
바로 킬링이브라는 영국 드라마인데요. 아름다운 사이코패스 킬러 빌라넬, (구)보안정보국의 보안요원인 이브 폴라스트리. 두 여자의 쫓고 쫓기는 추격극입니다. 전체적인 이야기는 보안요원인 이브가 갑자기 나타난 킬러 빌라넬에게 처참히 임무를 방해 당하고 직장에서 해고 되며 시작됩니다. 서로의 임무를 방해해야 하고, 잡아야 하는 관계이지만 둘은 서로에게 알 수 없는 집착을 느낍니다.
빌라넬을 맡은 조디 코머의 숨 막히는 사이코패스 연기에 손에 땀을 쥐게 되는데요. 몰입감이 대단한 작품입니다. 전 살인이나 무서운 장르를 잘 보지 못하는데도 재미있게 시청했답니다. 총 4개의 시즌으로 이루어져 있고 왓챠에서 볼 수 있습니다.
편의점 팝콘 대용량으로 사서!!🍿입에 얌얌 넣으면서!!😮 보기 딱 좋은 작품이니 추천드립니다. 더위 조심하시고요! 🔥
영화
썸머! 집에서 독립영화를 타고 🚃
휴가엔.. 아무 데도 안 나가고 집에서 온전히 쉬고 싶은 거.. 저만 그런가요?🧐(일단 저희 에디터들은 모두..) 게다가 올여름은 정말 역대급 더위인지라 멀리 여행가기도 버겁더라고요.💔
때문에 저처럼 멀리 휴가 가지 못하는 분들은 가깝고 시원한 곳으로 나들이를 가곤 하시죠. 바로 영화관!🎬 빵빵한 에어컨과 맛있는 팝콘, 2시간을 순삭 해 줄 재밌는 여름철 영화들까지 다양하게 개봉했지만 오늘만큼은 집콕하며 휴가를 보내실 분들께 새로운 플랫폼과 영화들을 소개하고 싶어요!
바로, 영화진흥위원회에서 설립하고 한국독립영화협회에서 운영하는 독립·예술영화 배급 플랫폼 인디그라운드에요. 인디그라운드는 독립·예술영화 배급/유통사이자 독립·예술영화 전용관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요. 또한 오프라인 독립·예술영화관뿐만 아니라 특정 주제에 맞게 이전에 개봉한 독립·예술영화를 큐레이션 해주는 온라인 상영관🖥️도 운영하고 있답니다!
현재는 ‘과거의 흔적, 현재의 궤적’이라는 주제로 다섯 편의 독립영화들을 큐레이션 해 온라인 상영관(<클릭하면 바로 보러갈 수 있어요!)에서 상영하고 있어요. 현재 상영작들은 8월 30일 (금)까지 관람할 수 있다고 하니 저와 함께 독립영화를 보며 남은 여름휴가는 집에서 보내보시는건 어떨까요~? 🏠